본문 바로가기
:: 해외 ::/베트남

::하노이한달살기:: 29.베트남 이겨라★사파에서 아시안게임 동메달전 보기!

by tatataෆ╹ .̮ ╹ෆ 2018. 10. 6.

하노이 한달살기 29.

베트남 이겨라★사파에서 아시안게임 동메달전 보기!

 

 

 

 

늦은 점심을 먹은 후에야

비로소 제대로 사파 시내 구경을 했다.

 

 

 

 

 

 

베트남이 프랑스 식민지일 때

프랑스 사람들이 더위를 피해 사파에 마을을 만들었다고 했는데,

그 것의 영향인지 사파 시내가 유럽 시골마을처럼 정갈했다.

 

 

 

 

 

 

아담한 공원에 분수대와 탑도 있다.

 

 

 

 

 

 

사람들 바글바글.ㅋㅋㅋ

 

사람 너무 많다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는 약과였다...

해지고 나니 여의도 불꽃놀이한 것마냥 더 많아짐.ㅋㅋ

 

 

 

 

 

 

 

광장 계단 한쪽에 사람들이 모여 앉아있길래 궁금해서 보니,

 

 

 

 

 

 

한창 축구를 하고 있었다.

 

마침 2018 아시안게임 베트남VS아랍에미리트 동메달전을 하고 있던 것!

 

베트남에서, 그것도 베트남 구석(?)의 소도시에서 보는 베트남전이라니~

흔치 않은 경험이라 나도 남편도 신남!

무리에 껴서 축구를 관람했다!ᕕ( ᐛ )ᕗ

 

제발 이겨다오 베트남아~ㅋㅋㅋㅋ

베트남이 이겨서 다들 환호하면 얼마나 더 즐거울까, 특별한 여행추억이 될까. 헤헿. 

 

 

 

 

 

후반전이 되니 사람들이 더 몰려들었다.

 

베트남이 아랍에미리트보다 훨씬 잘 해서

나도 그렇고 사람들도 기대를 많이 하는 분위기였다.

 

실수를 할 때마다, 골이 안 들어갈 때마다 다들 안타까움에 소리지르고 난리남.ㅋㅋ

그런데 신기하게 응원구호는 안 외치더라.

구호 외치면 더 신났을텐데, 다들 경기만 집중해서 보았다.

 

 

 

 

허나... 이미 경기 결과가 나왔듯,

아랍에미리트가 이겼다ㅠㅠ

 

베트남이 90분 내내 경기 주도권을 잡고 공격도 많이 했지만,

승부차기에서의 실수로 운좋게 아랍이.....ㅠㅠ

 

다들 탄식을 하더니... 고대로 다들 갈 길 감.ㅋㅋ

나도 너무 아쉬웠다. ( Ĭ ^ Ĭ )  

동메달 따서 사람들 기뻐하는 것도 보고, 박항서 칭찬하는 거 보고 싶었는데!!

또 혹시 아는가, 동메달 기념 음료 무료!!! 이런 거 있었을지ㅋㅋㅋㅋ

 

 

 

그렇게

아쉬움을 뒤로 한 채 숙소에 총총 들어갔숩니당.... (。•́︿•̀。)

 

우리 숙소 후기↓↓

::하노이한달살기:: 25.사파에서의 단연 최고의 선택♥보타닉 사파 호텔♥

 

 

그리고 저녁을 먹으로 나오니, 야간시장과 공연이 한창?

인파에 허덕였던 사파의 밤!

커밍쑨~

 

 

 

 

***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