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 ::/베트남

하노이 맥주 존맛~ 분위기 럭셔리~ JW메리어트호텔 재즈바 <Cool Cats Jazz Club>

by tatataෆ╹ .̮ ╹ෆ 2020. 3. 17.

코로나 바이러스로 한국-베트남 비행기가 다 끊긴 이 시국에....

하노이 맥주 존맛 재즈바를 소개하려고 한다.ㅠㅠ

나중에 코로나 잠잠해지면 다들 가보시길... 핵강추니깐...ㅠㅠ

 

 

나는 소주 반 잔만 마셔도 얼굴이 시뻘게지고 술에 약한 편이라 잘 마시지 않는데...

여기는 분위기도 좋고 맥주도 진짜 훌륭했다!

 

 

이름하여

JW메리어트호텔 지하(?)에 있는~

Cool Cats Jazz Club!!

 

 

 

호텔 입구. 작년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호텔전체가 블링블링~

 

로비에 있던 트리. 1층 로비는 아담한 편이었다~

 

로비에서 사진찍으며 잠시 놀아주고요ㅎㅎ

 

재즈바로 고고씽!

 

입구에서 직원이 반겨준다~

 

 

 

 

 

 

재즈바 풍경. 서양 사람들은 스탠딩을 참 좋아하는 것 같다ㅋ

 

 

호텔 바이기 때문에 깨끗하고 고급진 분위기는 물론이거니와

직원 분들도 엄청 친절하고 싹싹하다!!

 

 

작년에 하노이 왔을 땐

오페라하우스 근처에 있는 <빙밍재즈클럽 Binh Minh Jazz Club>에 갔었는데,

뭐, 시내와 접근성도 좋고 음악도 나쁘지 않았지만

좌석이 다닥닥닥 붙어있고 화장실도 깨끗하지 않아서... 쾌적함과는 거리가 있었다.

(쾌적함 많이 따지는 스타일.ㅎㅎㅎㅎ)

 

 

 

공연이 진행되는 무대~

 

 

요기 쿨캣츠재즈클럽과 빙밍재즈클럽 중에 어딜 추천하겠냐고 한다면

단연코 쿨캣츠재즈클럽.ㅠㅠ

 

여러분 요기 JW메리어트 호텔로 오세영★

 

 

위치가 호안끼엠과 다소 떨어져있다는 게 아..안습이지만

미딩 한인타운과는 아주 코앞이고

한국인 관광객 필수코스라는 롯데마트와 차로 15분 밖에 안 걸린다!

 

 

 

메뉴판. 와인/칵테일/보드카 등등도 마실 수 있다

 

 

여기를 강추하는 이유는 쾌적함도 따봉이지만...

제목에도 써놨듯이 맥주가 존맛이기 때문이다.ㅎㅎㅎㅎㅎ

 

술을 별로 즐기지 않는 내가 먹었는데도

이건 진짜 맛있었다!!!!

 

사실 여기에 오게 된 것도...

남편이 회사 분들이랑 같이 왔다가 맥주가 맛있어서 날 데려온 것.

남편도 직장동료들도 나도!! 인정하는 맥주 맛집. 크으~

 

가격은 한화 6500원!

혜자다 혜자~

 

 

 

 

맥주가 진짜 핵존맛!!! 

 

 

위 사진 왼쪽 - Barett Lemongrass Weiss 맥주

위 사진 오른쪽 - Barett Smoky Lager 맥주

 

Lemongrass는 가볍고 상큼한 맛이 있어서 여성들이 좋아할 맛이고

Smoky는 무겁고 진한 맛이라 맥주 좋아하는 사람들은 두루두루 좋아할 맛!

 

맥주를 주문하니

캐슈넛과 알새우칩(?)은 서비스로 나왔다.ㅎㅎ

캐슈넛을 물에 한 번 데쳤는지, 일반적으로 먹는 캐슈넛보다 훨씬 부드럽고 고소했다!!

이런 디테일 너무 죠앙.ㅎㅎㅎ

 

 

 

공연 시작!!

 

 

재즈클럽이기 때문에 당연히 재즈 라이브공연도 한다!

 

직원에게 공연 시작시간을 문의하니 '곧 시작한다~'고 했는데

거의 30분 후에 공연이 시작했다.

아마도 정확한 시간은 따로 없고 저녁시간이면 1시간 정도 텀을 두고 계속 공연을 하는 것 같다.

 

우리가 9시 넘어서 클럽에 들어갔는데 10시 약간 지난 시간에 공연이 시작했다.

(이 날 단체예약이 있던 날이라 평소와 달랐을 수도 있음)

 

 

 

요런 공연~ 분위기 업업~

 

 

 

라이브공연보며 맛난 맥주 마시니... 

이미 얼굴은 원숭이 엉덩이마냥 흉허게 시뻘게졌지만 맥주가 술술 넘어갔다.

 

1년에 술 당기는 날이 7일 이하인데 이 날이 그런 날이었다.

 

 

그렇지만 평일 늦은 밤이라...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 할시간... 다음에 또 만나요...ㅠㅠ

아쉬움을 뒤로하고 클럽을 나왔다.ㅠㅠ

 

 

 

 

 

 

 

 

 

직원 분에게 맥주 너무 맛있다고 엄지척!하니

하노이에서 직접 개발하고 생산한 맥주라고!!

하노에 전역에서 마실 수 있으니 많이 즐겨달라고.ㅋㅋㅋ(하노이인의 하노이사랑♥)

 

검색해보니 Barett Craft Beer라는 브랜드 홈페이지가 있다!

심지어 공급하고 있는 매장 위치도 알려줌.ㅎㅎㅎㅎㅎㅎ

호안끼엠 근처에는 약 17곳 정도의 펍과 카페에서 요 맥주를 먹을 수 있다.

 

하지만 뭐든 분위기가 좋으면 맛도 더 좋은 법!

여기 JW메리어트 재즈바로 오세요~

 

 

 

호텔 부지 내에 호수+공원도 있다

 

 

 

참고로

드레스코드가 있긴 한데 '스마트캐주얼'이라 깨끗하게만 입고 가면 될 것 같다.ㅎㅎ

 

트립어드바이저에 여기 Cool Cats Jass Club 검색해보니 평점도 거의 5점 만점.ㅎㅎ

한국인들은 주로 하노이에 출장간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듯?!

 

 

 

하노이의 일반적인 저녁 도로 풍경

 

 

 

고급스럽고 평온한 호텔 건물에 있다가 밖에 나오니.ㅎㅎ

미세먼지와 오토바이가 우릴 반겨줬다.

 

'아 맞다, 여기 하노이지!'

 

 

 

집에 돌아오니 아파트 입구에 요렇게 장식이 되어있었다.ㅎㅎ

 

 

로맥틱하고 평온했던 저녁시간이었다!

 

JW메리어트 하노이의 Cool Cats Jazz Club 강추해요~

 

 

 

 

▼ 하노이에서 나름 유명한 재즈클럽! 빙밍재즈클럽 후기도 보고가세용~

2018/09/30 - ::하노이한달살기:: 20.라이브공연도 곰팡이내도 찐했던 빙밍재즈클럽@.@

 

::하노이한달살기:: 20.라이브공연도 곰팡이내도 찐했던 빙밍재즈클럽@.@

하노이 한달살기 20. 라이브공연도 곰팡이내도 찐했던 빙밍재즈클럽@.@ 시끌벅적한 호안끼엠 호수를 뒤로 하고... Binh Minh Jazz Club 빙밍 재즈클럽 가는 길! (↑누르면 구글지도 떠요) 호안끼엠 아이스크림 카..

titletatat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