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서울경기인천

구리남양주 빵덕후 여기로 집합!! 다산 빵집 추천<사계의 오후>

by tatataෆ╹ .̮ ╹ෆ 2019. 12. 30.

매번 베트남 한달살이 글만 올리다가 적어보는 다산신도시 빵집 글.

이런 맛집은 필히 공유하여 널리 사람을 이롭게 해야한다. 이게 바로 홍익인간의 정신!

 

 사계의 오후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82번안길 115-16

 

 

 

홈페이지

셰프님과 빵집의 역사, 클래스 공지 등의 정보를 알 수 있다~

https://blog.naver.com/bread4season

 

빵, 양과자 공방 : 사계의오후 : 네이버 블로그

사계의오후 빵,양과자 공방 : 성북 돈암동 카페, 베이커리 : 다산 도농동 최문섭 기능장 SIBA 심사위원 미국 AIB 졸업 일본 동경제과 졸업 프랑스 로노뜨르연수 벨기에 초콜릿사 듀발 연수 2016 코리아 마스터 베이커 챔피언십 금상

blog.naver.com

 

 


 

토요일 오후 1~2시쯤 방문했는데, 새로 생긴 동네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어서 죠았다. 우리는 총 7인이었는데 카페 좌석이 얼마 없었지만 딱 큰 자리 하나가 있어서 착석! 

 

빌라단지라 주차공간이 많지 않아서 아쉬웠다.

 

지금 생각해보니 빵이 완죤 맛나는 데에 비해 손님이 아직 많이 없는 것 같다! 나중에 도서관도 오픈하고 동네 자리잡으면 주말 낮시간에 이렇게 여유있지 못할 듯. 인기있는 빵 금방 동나고ㅠㅠ 그런거 너무 시름ㅠㅠ 빵순이 빵돌이들이여 지금 어서 오라~!

 

 

외관

 

꺄항 빵이다

 

깔끔+깨끗한 인테리어 죠아용

 

 

 

 

<사계의 오후>라는 가게 이름이 워낙 특이해서 '사장님이 감수성이 풍부하신가?' 했는데, 홈페이지를 보니 셰프님 어릴 때 재밌게 봤던 황신혜 나오는 드라마 제목이라고.ㅋㅋ

 

20년간 파티시에로 공부하고 일하다 처음 성북구에서 개인 공방을 열 때 '1년 사계절 누구든지 찾아온 사람들에게 휴식이 되고 위로를 주고받을 수 있는 공방이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었다고 하니, 뭔가 이름도 정감가고 베이커리 분위기도 더 아늑했던 것 같다.ㅎㅎ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수다도 한참 떨고 맛난 빵, 음료 마시며 완전 힐링하고 와떠용 셰프님~! 

 

 

1, 2위 빵

 

2위 빵 앙버터. 집에 사갔는데 남편이 좋아했다.ㅎㅎ 바삭하고 담백하고 부드럽다

 

크루아상도 여러 맛이 있슘

 

콩순이.ㅋㅋ 인절미가루와 생크림의 조화라니. 존맛탱이었다

 

빵종류가 다양했다

 

포장 기다리는 아이들

 

케익도 있다~ 주문도 받는다고 함!

 

 

 

 

우리 친구들은 점심으로 초밥 배불리 먹고 왔지만... 빵집 들어가면서 다 잊음. 첫끼인 양 순삭했다. 음료로 구름커피와 차를 마셨는데, 커피도 맛나고 차도 맛났다! 맛있지 않은 게 없었다.

 

부디 구리남양주 90만 시민 중에 이 빵집 안 가는 사람 없게 해주세효...

 

 

사진보니 또 먹고 싶다

 

부드럽고 생크림도 듬뿍

 

왼쪽 검은빵 마늘맛 나면서 담백하고 쫀득쫀득

 

친구들 모두 반한 구름커피

 

손뜨개 컵받침

 

창밖 풍경

 

 

사계의 오후,

다들 언능 가셔서  맛난 빵 먹고 행복해지세요! (▰˘◡˘▰) 강추강추 초강추!

 

 

 

▼다른 글도 보실래요?

- [전시] ✧삼성미술관Leeum✧"삼국시대부터 컨템포러리 아트까지"(+관람 팁)

- 하노이 근교여행, 밧짱 도자기마을의 고즈넉함에 풍덩 빠진 날! 도자기 쇼핑은 덤~

- 시어머니 모시고 갔지만 일단 내가 너무 만족ㅋㅋ하롱베이 당일치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