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서울경기인천

✧덕수궁✧ 역시 가을엔 덕수궁:-) 일품관 굴짬뽕/르에제와플/디초콜릿커피앤드

by tatataෆ╹ .̮ ╹ෆ 2020. 11. 15.



결혼식 가느라
오랜만에 서울 구경!

반나절 동안
신세계본점-일품관(중국집)-르에제와플-덕수궁-디초콜릿커피앤드-명동
순으로 쭈욱 먹고 산책했다.



노란 벽과 노란 은행잎



미세먼지가 엄청 심했지만
코로나 때문에
미세먼지 개념 상실
^.^


일품관 굴짬뽕과 유니짜장



남편이 회사 점심시간에 먹고는
굴짬뽕이 맛있다며
데리고 간 곳!

일품관.

오전11시반에 갔더니
식당이 텅텅비어 좋았다.ㅎㅎ
(주말 기준)


굴이 주먹만하다@.@




굴이 엄청 크다!

많이도 들어가서
총량의 3분의 1이 굴이었다^.^


매운 걸 못 먹어서
평소에 짬뽕 시키는 일이 없는데
요건 안매워서 냠냠 잘먹었다.

국물에 배추가 들어가서 시원슴슴하고
홍고추 때문에 뒷맛이 약간 알싸하다.


쓱싹쓱싹 유니짜장 비비는 중



일품관이
원래는 유니짜장으로 유명하다고 한다!

맛은
괜찮지만
양이 적은 게 단점!

양 많으신 분은 필히 곱빼기를 드세요^.^




:^)




예쁜 은행잎 찰칵



후식 먹으러 고고씽~

와플을 먹고 싶은지 오래됐는데
동네에 맛집이 코로나로 문을 닫아서ㅠㅠ

후식으로 와플을 먹기로 했다!


덕수궁 옆 르에제와플

메이플 와플

맛은 쏘쏘



TV 어느 프로에서 서울3대 와플이라고
나온 후 유명해진 와플집!


5년전에도 먹어보고
이번에도 한번 먹어봤지만

이게 왜 3대 와플인지 여전히 모르겠다.
ㅋㅋㅋㅋ

일단 빵이 맛이 있지 않다.
빵순이로서
용납을 할 수 없는 맛이다^.^


내 기억이 맞다면
6년전쯤 처음 생겼는데
문 연지 얼마안돼서 바로 3대 와플로 등극?
그 후로 항상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 것 같다.



:^)



토끼방향오브젝트 전시보러 고고




원래 덕수궁에 들어갈 계획은 없었는데
<토끼방향 오브젝트>
포스터를 보고
재미있을 것 같아서
급 고고!



덕수궁의 가을단풍

잔디에 열매가 열렸다



그러나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그림이며 뭐며
전시가 전혀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


역시
최고의 예술은
자연이다!


크으>.<



바람이 불자 낙엽이 함박눈처럼 떨어졌다

사람이 붐비지 않아 좋았다

우아한 지붕들

고풍스러운 아치문

운치있는 덕수궁 산책

벤치에 앉아 쉬는 사람들

은행낙엽 밟기



떨어지는 은행잎을 잡아
소원도 빌고
(노안이 늦게 오게 해주세요...)
사진도 찍고
사람들고 구경한 후

덕수궁을 나왔다.



:^)



초코 아이스크림 (출처 마싯는블로그마블입니당^_^)



이후
명동 가는 길에

디초콜릿커피앤드(덕수궁점)에서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정보가 전혀 없는 상태에서
그냥 할인행사 하길래 사먹었는뎅!


오우@.@

맛있었다!
진짜 진했다!
단거 별로 안 좋아하는 남편도 감탄!


입 주변에 다 묻히면서도
맛있게 먹느라 전혀 몰랐다가^.^

집에 거의 다 도착했을 때 되어서야
거울보고 알았다....

마스크 쓰고 다녀서 다행^.^





:^)




서울 산책 끝



이후 명동을 가로질러 길거리 구경 후
집으로 귀가^.^


2020가을
서울 산책이었다.


아, 가을은 산책의 계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