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서울경기인천

✧영종도✧ 재방문 의사 100% <기와집담>영종도 맛집!

by tatataෆ╹ .̮ ╹ෆ 2021. 3. 6.



2021.02.20

급 하나개해수욕장에 꽂혀
영종도 놀러간 날^.^


네이버에 "영종도 맛집" 검색하니 나오는
여러 식당 중에
해산물은 먹고싶지 않아서 선택한 식당!


< 기와집답 >



평이 좋던데 직접 가보니 이유가 있었다.
정갈 + 깔끔!

전채-식사-후식
모든 음식이 과하지 않고 맛있다.



전채요리1 샐러드

전채요리2 두부부침&해산물(?)

전채요리3 애호박•단호박 튀김


튀김과 같이 나오는
무 장아찌가
슴삼하여 맛이 좋았다.
튀김의 느끼함을 깔끔하게 잡아줌^.^


식사 불고기 골동반 정식


밥 비비다가 생각나서 급히 사진찍음.ㅋㅋ
골동반 = 비빔밥이다.

소불고기
매우 부드럽고 비벼먹기에도 딱 제격!

버섯국(?)도 같이 주는데
채수를 정성스레 끓인건지
고향의맛 msg를 첨가한건지 모르겠으나
맛이 엄청 깊다!


식사 소고기버섯탕 정식


겨울이라 뜨끈한 버섯탕도 구웃^.^!


후식은
검은깨경단 + 결명자차.

결명자는 일반 차가 아니고
전통차처럼 살짝 걸죽하고 달달했다.
매실차 같은 느낌.

마무리까지 너무 깔끔하쟈냐~
대접 잘 받은 느낌이었다.

기와집담 선택한 나...
칭찬해^.^




식당내부


코로나 때문에 식당에서 먹는 게
조금 마음에 걸렸는데
테이블도 큼직큼직 떨어져있어서 안심^.^

식당내부



아쉽게 통유리 창가자리는 아니었지만
어차피 안개가 심각하게 낀 날이라
괜찮았다.


코로나 시대에 마음 편히
분위기 좋은 식당에서
맛난 거 먹은 걸로 만족!



이제 하나개 해수욕장으로 고고씽
:^)


안개가 가득해 신비로웠던 하나개해수욕장으로 렛츠고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