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 ::/베트남

::하노이한달살기:: 37.베트남에서 맞이하는 3번째 결혼기념일:^) +풍선바람 빼는 법!

by tatataෆ╹ .̮ ╹ෆ 2018. 10. 25.

하노이 한달살기 37.

베트남에서 맞이하는 3번째 결혼기념일:^) +풍선바람 빼는 법!

 

 

 

3번째 결혼기념일을 해외에서 보낼 줄이야.

 

베트남 전통복을 입고 멋지게 기념사진 찍고팠지만... 시내 아오자이 대여점도 멀고 마땅히 시간이 안 돼서 PASSㅠㅠ 대신, 이벤트를 준비했다!!

남편 회사+운동갔다 돌아올 시간에 맞춰 깜짝 놀래켜주려고 문방구에 가서 풍선&초, 빠리 가또Paris Gateaux 빵집에서 케이크 사왔다. 흐흐 

 

 

 

 

 

 

말이 이벤트지 사실 별거 없음.ㅋㅋ 불 꺼두고 요렇게 풍선으로 길을 만들어서

 

 

 

 

 

 

안방에 들어오면 내가 케익을 들고 짜잔-! 하는 것이 나의 계획(⑅˘͈ ᵕ ˘͈ ) 

 

참고로 선물 따위는 없다.ㅋㅋ

 

 

 

 

 

 

대단한 이벤트는 아니지만 혼자서 100개 가까이 되는 풍선에 바람 넣으려니 시간도 꽤 걸리고 풍선 묵는다고 손가락도 아픔.ㅠㅠ

그래도 생전 처음으로 해보는 거라 재미있었다.

 

그리고는 아주 깔끔하게 이벤트 망함.(。•́︿•̀。)ㅋㅋ

퇴근+운동하고 집에 온다더니 퇴근하자마자 바로 집에 와서... 나 아직 안방 풍선 깔고 있는데 들어옴. 거실에 풍선 보더니 "오잉!!!! 오잉!!!!!!!!!!!" 이 G-ralㅋㅋ 심지어 결혼기념일인 줄도 모름ㅋㅋㅋㅋ

 

 

 

 

 

 

어쨋거나ㅋㅋㅋㅋ 대충 마무리이★ 예쁘게 찍으라고 구박에 구박을 하며 겨우 이거 한 장 건졌다.

 

그래도 즐거운 날이었다. 결혼기념일 뭐 별 거 있남! 이렇게 티격태격 행복하면 된거지.

 

 

 

 

+ 처치곤란 풍선 바람 빼는 법!!!

 

 

 

 

풍선 꼬리를 쭈욱 당겨 잡아 공기를 안 통하게 하고 가위로 싹둑-!

 

 

 

 

 

 

풍선 꼬리를 다 자르면 꼬다리 치우기 귀찮으니 반만! 자르는 것이 팁이다☆

 

 

 

 

 

 

수고했다 풍선들아...

 

결혼 날짜도 모르는 인간과의 3번째 결혼기념일이 이렇게 지나갔다. 하하하

 

 

 

결혼 3주년 기념으로 간 하롱베이 5성급 크루즈 여행기. 곧 가져옵니다☆Coming Soon☆ 

 

 

***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