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 ::/베트남

::하노이한달살기:: 22.롯데시네마에서 영화보기(feat.신과함께2)

by tatataෆ╹ .̮ ╹ෆ 2018. 10. 1.

하노이 한달살기 22.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보기(feat.신과함께2)

 

 

 

하노이에 있는 동안.

하노이에 들어와있는 다양한 한국브랜드들 덕에 편하게 지냈다.

 

오늘은 경남랜드마크72에 있는

롯데시네마에서 신과함께2를 보기로 함!

(↑누르면 구글지도 떠요)

 

 

 

 

 

 

남편 퇴근하고 만나 롯데시네마로 향했다.

 

평일이라 굉장히 한산해서 좋았다.

 

 

 

 

 

 

롯데시네마라 그런지 실내인테리어도 한국과 다 똑같음.

 

이질감이 없었다.ㅎㅎ

 

 

 

 

 

 

곧 개봉할 영화들.

베트남영화관에서 현지 영화보면 진짜 색달랐겠지?

 

 

 

 

 

 

스낵코너에서 팝콘&콜라 시켰다.

 

 

 

\

 

 

 

분명 싱글세트였는데... 양이 많다?( ・ิω・ิ)

 

나는 영화볼 때 물도 잘 안마셔서 남편 먹으라고 삼.

그런데 결국 내가 거의 다 먹었다.

일반팝콘+설탕물 발린 팝콘 섞여 있어서 손이 계속 감.

 

요새 우리나라 영화관 가면 다 이렇게 주나....?ㅋㅋㅋㅋ

 

 

 

 

 

 

영화티켓 보여주고는

 

 

 

 

 

 

상영관 입장!

상영관도 텅~텅~ 사람이 없었다.

 

영화티켓도 롯데시네마스러워서 익숙했지만,

타지에서 영화를 보는 것 자체로 신남. ✦‿✦

 

 

 

 

 

 

당연히 광고도 10분 해주고요.

 

어느 베트남 영화였는데 여주인공이 너무 예쁨!

남주인공은...흠?

기억 안나는 걸로 봐서 인상깊지 않았나 봄.ㅋㅋ

안타깝게도 베트남 와서 잘 생긴 남자를 못봤다.

우선 체구가 작다보니 눈의 잘 띄지 않는 것 같다는 추측을 내맘대로 해봅니다...

 

팝콘 엄청 먹으며 광고보고 있으니 영화 시작.

영화가 시작해서 사진이 엄따.ㅎㅎ

 

나는 신과함께2가 베트남에서 동시개봉한 것인 줄 알았는데,

롯데시네마여서 상영을 한 거라고.

 

 

 

현지 영화관도 아니고 매우 익숙한 롯데시네마였지만,

남편 퇴근 후 데이트하는 게 참으로 오랜만이라서 행복했던 시간

다행히 신과함께2도 생각보다 재미있었다.

 

이렇게 평화로이 하노이에서의 13번째 밤이 지나갑니다 :^)

 

 

 

***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