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 ::/베트남

::하노이한달살기:: 19.쾌적함·시원함·고급짐 모두 짱!★짱띠엔 플라자

by tatataෆ╹ .̮ ╹ෆ 2018. 9. 30.

하노이한달살기 19.

쾌적함·시원함·고급짐 모두 짱!★짱띠엔 플라자

 

 

 

 

 

호안끼엠에서 내가 제일 사랑했던 곳, 짱띠엔 플라자!

(라고 읽고 백화점이라 읽는다)

 

 

Trang Tien Plaza

(↑누르면 구글지도 떠요)

 

 

 

 

 

 

호안끼엠 호수 남쪽에 위치한 짱띠엔 플라자.

 

뜨랑띠엔 백화점이 아니라 왜 짱띠엔이라고 읽을까? 항상 궁금했지만 따로 찾아보진 않는다.

귀차니즘...╮(╯▽╰)╭

 

외관 인테리어도 훌륭한데, 조명 색도 계속 바뀌는 고급 백화점이다!

 

 

 

 

 

 

실내 인테리어도 굉장히 잘 해놓았을 뿐더러, 입점해있는 브랜드들도 다 명품이다.

 

게다가 에어컨이 빵빵해서 쾌적하고, 고급 백화점답게 화장실도 아주 청결하

호안끼엠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곳이었음...ㅋㅋㅋ

 

 

 

 

 

 

심지어 문 디자인도 매우 화려하다. 게다가 직원이 직접 열고 닫아줌!

 

그래서 들어서는 순간부터

문 열어 주는 직원+시원한 에어컨 바람+하노이에서 보기 힘든 고급 스멜로

짱띠엔 플라자에 사람들이 반할 수 밖에 없다는...☆ 

 

 

 

 

 

 

호안끼엠에 사람이 많아서 짱띠엔에도 사람들이 꽤 많았는데,

역시나 다른 사람들도 나와 같은 마음인지,

매장은 그냥 겉으로 구경하며 대충 지나치고... 화장실로 발걸음을 향함...( ˶´⚰︎`˵ )ㅋㅋ

 

화장실은 2층에 있다. (중요중요!★★★★★)

 

 

 

 

 

 

 

짱띠엔 플라자 1층 중앙에 위치한 까르띠에와 루이비똥 매장.

 

 

 

 

 

 

디올 매장에서 어느 귀부인같이 입으신 분이 기념사진을...

찍길래 신기해서 나도 찍어보았다.

(왜 디올 앞에서 찍는 것이죠)

 

 

 

 

 

낮에도 멋있지만 밤에 조명이 켜지면 더욱 멋진 짱띠엔 플라자 Trang Tien Plaza!

 

여러번 갔지만 백화점 운영에 도움이 안 돼서 죄송합니다...

ㅋㅋ....

 

 

호안끼엠 산책하다 지치고 힘들 때, 화장실이 급할 때ㅋㅋ 잠깐 들려보셔용~(♡˙︶˙♡)

 

 

 

 

***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