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 ::/베트남

::하노이한달살기:: 6.커피 못 마시는 인간들이여 <하이랜드커피>로 가라★

by tatataෆ╹ .̮ ╹ෆ 2018. 9. 6.

하노이 한달살기 6.

커피 못 마시는 인간들이여 <하이랜드커피>로 가라★

 

 

 

 

나는야

인스턴트 커피는 배가 아파서 못 마시고

진짜 커피는 맛이 없어서 못 마시는

커알못 31살 성인 ٩(*˙︶˙*)

 

그래서 스타벅스도 폴바셋도 그 어떤 커피숍도 내겐 딱히 의미가 없다.

공차가 쵝오!!!!!

 

 

그런데 공차를 대적할 인생 메뉴를 만났으니...

 

 

 

 

 

 

하이랜드 커피의 젤리차!!

 

내가 선택한 것은 복숭아 젤리 차로

우리나라에선 젤리를 넣어 먹는 게 흔하지 않은데

하노이에선 펄 대신 젤리를 엄청 많이 먹는다.

 

신선한 충격이자

젤리 덕후로서 완전 반갑!

 

 

 

 

 

 

아래 Tra Thach Dao가 내가 마신 젤리 차.

가격도 무려 1450원 밖에 안 한다...ㅠㅠ

 

남편은 위의 메뉴, 블랙 커피를 마셨는데

저엉말 써서 탕약같았다... 물을 섞어도 희석이 안 됨...

내가 잘못 주문해줬다... 미안쓰

 

 

 

 

 

 

호안끼엠점 하이랜드 커피.

 

맛도 좋고 풍경도 좋으니 아주 금상첨화로구나... 하 하 하

 

 

참고로 밖에도 앉을 수 있지만, 너무 덥고 흡연가들도 있으니

에어컨 나오는 쾌적한 실내에 앉자!

 

 

 

 

 

비오는 호안끼엠 호수... 너무 평화롭쟈냐... ★

 

이 후로 하이랜드 커피점만 보면 단골집 본 듯 반가웠다.

하노이 생활 며칠 지나보니 하이랜드 점포가 미친듯이 많아서... 지금은 더이상 아무 감흥 없지만.ㅋㅋ

(알고보니 우리 집앞에도 있었다!)

 

 

아무튼 커피 못마시는 분들,

코코넛커피 마셔본다고 고생하지 말고

하이랜드커피 가서 젤리차를 마십시다!

 

 

 

 

***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