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 ::/베트남

::하노이한달살기:: 48.초초강추! 하롱베이 몽셰리 크루즈 후기5(마지막편!)

by tatataෆ╹ .̮ ╹ෆ 2019. 9. 20.


하노이한달살기 47.

초초강추! 하롱베이 몽셰리 크루즈 후기5




1박2일 크루즈의 마지막 일정!


깟바섬의 Trang Trung Cave 구경가기



하늘에 구름이 잔뜩끼더니

결국 비가 왔다.ㅠㅠ




웰컴투깟바라고 써있다



동굴까지 타고 갈 버스 기달



직원분이 깟바섬에 대해 알려주시는 중 



동굴 인근. 비가 와서 우비를 썼어요
(∗❛⌄❛∗)



꽤 많은 비가 쏟아졌는데, 울창한 수풀과 인적없는 길에 운치가 가득...







동굴입구!



알록달록 우비가 예쁘구려:^)



신비로운 동굴탐험~ (벽에 박쥐똥이 가득ㅋㅋ)



엄청 크고 신비로웠다!



길이 험난해서 더 재미있었슘ㅋㅋ




출구에서도 느껴지는 동굴의 아우라와 규모 ๑°⌓°๑ 



동굴구경을 마치고 나오니 비가 그쳤어요 헤헿



돌아갈 버스 기다리는 중.

한적해서 오토바이/자전거 타기 정말 좋을 것 같다!



동굴구경 마치고 다시 크루즈로 ㄱㄱ ෆ╹ .̮ ╹ෆ




Trang Trung Cave 구경 후기


동굴 규모가 꽤 크고 신비로운 포인트가 많았다!

지리학자가 된 것처럼 / 해리포터 비밀의 방에 들어간 것처럼

흥미진진했다 짜루짜루 진짜루.


보통 우리나라에서 보는,

종유석과 석순 있는 동굴과 전혀 달랐다.


다만 구경할 시간이 넉넉하지 못해 아쉬웠다.

그냥 동굴 길을 따라 걸어가고 끝.ㅠㅠ

사진을 남기거나 자세히 감상할 수가 없었음.



+

어떤 여행자들은 깟바섬에서만 몇박을 머물기도 한다.

직접 가보니 정말 한적하고

평화로이 아름다운 섬이었다!

우리가 방문한 Trang Trung 외에

다른 보물같은 동굴도 여러 개 있다. ٩( 'ω' )و ٩( 'ω' )و 

오토바이/자전거 타며 놀멍쉬멍 여행하기 정말 좋을 것 같음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깟바섬만 여행을 해보고 싶다.







크루즈에 돌아와서 점심 기다리는 중 흐흫.

삼시세끼 걱정할 필요 없으니 너무 좋았다ㅠㅠ



일정을 마친 많은 크루즈들이 항구을 향해 가고 있었다



선베드에서 휴식취하는 남편. 1박 2일간 날씨가 흐려서 아쉽다ㅠㅠ



그럼에도 충분히 멋졌던 하롱베이. 비루한 사진에 담기지가 않아유



냠냠(❁´▽`❁) 메뉴는 스파게티. 맛은.. 음?ㅋㅋ 건강한 맛!

 


남편은 한입에 뿅 반했던 에그커피도 한잔.



직원분의 마지막 인사도. 1박2일간 감사했습니다^.^



크루즈 입구까지 나와서 배웅해주심ㅋㅋ



직원분들 안뇨옹-! 몽셰리도 안뇨옹 옹 ! 







Mon Cheri Cruise

몽셰리 크루즈 총평



ㅇ 청     결 : ★★★★★

ㅇ 서 비 스 : ★★★★★

ㅇ 음     식 : ★

ㅇ 프로그램 : ★★★★☆



-새 크루즈라 매우 깨끗!(2018기준)

 객실도 깨끗!


-서비스는 왕 친절! 흠잡을 게 없었다!

 예약시 대응도 빠름!


-음식은 ...... 또르르

 맛이 없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있지는 않은.....


-프로그램도 만족! (프로그램은 모든 크루즈가 다 똑같을 듯)




누군가 하롱베이에 간다고 하면

강력 추천할 의사 99%!!

(나머지 1%는 티톱섬에 대한 미련 때문에....ㅎㅎ

티톱섬 가려면 루트가 아예 다른 크루즈를 타야 함)






블로그에 글을 남기면서

크루즈 또 타고 온 것처럼 행복했다.ㅠㅠ


우리 부부 결혼기념일 겸

고생스러웠던 사파여행에 대한 보상 겸

선택했던 하롱베이 크루즈 여행...


평생의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

ლ|'ー'ლ|






Mon Cheri 크루즈 / 몽셰리 크루즈 / 몽쉐리 크루즈 / 몬체리 크루즈


***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