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 ::/베트남

::하노이한달살기:: 47.초초강추! 하롱베이 몽셰리 크루즈 후기4

by tatataෆ╹ .̮ ╹ෆ 2019. 8. 12.

하노이한달살기 47.

초초강추! 하롱베이 몽셰리 크루즈 후기4







카약 & 수영을 마친 후

방에서 씻고 나오니 어느덧 해가 졌어요.



하나 둘 불을 밝히는 크루즈들



로맨틱하고 평화로운 하롱베이의 어스름 풍경



간식&쿠킹클래스가 진행되는 4층 풍경



방에서 휴식을 취해도 되지만,

쿠킹클래스를 들어보고 싶어서 데크에 올라왔어요.



준비되어 있던 쿠키, 과일, 음료들



대단한 게 준비되어 있을 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아서 다소 실망.

ㅋㅋ



남편과 찍은 어색한 인증샷ㅋㅋ



그래도 바다 위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시간이

참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구-욷!

ෆ╹ .̮ ╹ෆ

 




쿠킹클래스 시작 전 세팅된 모습



저희는 휴식을 취하는 동안

직원들이 분주히 데크 한편에서 쿠킹클래스를

준비해놨어요!



쿠킹클래스 진행 중



메뉴는 넴(=짜조)!


와우 꽌안응온에서 넴을 너무 맛나게 먹어서

매우 신났습니다.ㅎㅎㅎ


만드는 방법을 열심히 받아적었는데,

우리나라 요리어플에

이미 만드는 법이 소개되어 있더라고요

허허₍ఠ ͜ఠ₎


(저는

아내의 식탁, 만개의 레시피 어플을

주로 쓴답니당)



저와 남편의 작품



요리사분은 엄청 쉽게 만들던데

저는...


너무 뚱뚱하거나

너무 얄상하거나ㅋㅋ



기름에 튀기는 중



그래도 튀기면 다 맛있댔어>,<


사람들이 만든 거

다 같이 직원분이 튀겨주셨어요



쨔잔-!



완성된 넴은 그릇에 담아

각자 자리에 가서 먹으면 됩니다


모양은 어설프지만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꿀맛이었어요:^)







곧이어 저녁시간이 되어

식당으로 오라는 방송이 나왔습니다.


3층 식당으로 고고씽!



흐흐 밥 먹을 생각에 신남



저녁은 부페입니다!

원한다면 와인을 시켜 먹을 수 있어요.



중요사항 공지중



밥시간에 중요사항을 공지하므로

잘못해서 못 듣는 일이 없게 주의해야 해요!


이때는 아마

오늘 하루 마무리, 내일 일정에 대해

알려줬던 것 같아요.



뷔페 모습



고럼 이제 본격적으로 식사 시간~

꺄하핳ᕕ( ᐛ )ᕗ



남편그릇



고기와 야채의 조합은 역시 짱!



내 그릇


과일이 엄청 달지는 않았어요ㅠㅠ



후식먹는 여보



저녁 식사 맛은

동남아 현지 스타일 뷔페라고 해야할까요ㅋㅋ

우리나라 뷔페처럼 맛나거나

가지수가 많지 않았어요.ㅠㅠ


그래도

익힌 요리라서 맘 편히 먹을 수 있었습니다:^)


4-5성급 대비 맛이 부족하니,

양으로라도 본전 뽑으려면

새우와 스테이크를 왕창 ㅋㅋ



아리땁고 고왔던 연주자분



그런데 식사하는 동안

직접 연주자분이 직접!!!

베트남 전통음악을 연주해주셨어요.


낯선 음악을 들으며 고기 뜯으니

진짜 동남아에서 호강하는 기분이ㅋㅋ


감사한 마음에 엄지따봉! 했는데

환하게 웃어주셔서

더욱 좋은 추억이 되었답니다. (∗❛⌄❛∗)





.

저녁 식사 이후는 

완전한 자유시간이었어요.


데크에 있는 칵테일바에서

술한잔 할 수도 있고,

마사지를 받거나

방에서 쉴 수도 있어요.



.

저는 침대에 완전 뻗어서

고대로 잠들었....ㅠㅠ


무려 10시도 안 된 시간에 잠들어서

남편 혼자 칵테일 마시며 쉬었다네요

ㅋㅋㅋ


.

하롱베이에서의 하루가

요렇게 끝나고

내일은 까깟섬에 갑니다!


다음 편도 기대해주세요^.^




To be continued...★

 

 

***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