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강원

✧원주여행✧ 25평을 37평으로 업글! 오크밸리리조트 혜자다 혜자♥

by tatataෆ╹ .̮ ╹ෆ 2020. 10. 14.



정부에서 여행다니라고
3,4만원 쿠폰을 뿌린 적이 있다.
아쉽게도 이틀도 못가 취소됐는데,
코로나 확진자수가 갑자기 늘어나고
위험하게 뭔 여행이냐며 반발에 부딪혔기 때문이다.

나는 운좋게도
쿠폰 오픈 첫날 예약을 해서 4만원을 할인받았다.
^.^
유후~

(14만원이라 10만원 결제했는데
나중에 보니
12만원으로 가격을 내렸더라:^ㅇ)



오크밸리 스키리조트 37평



우리가 예약한 곳은

오크밸리리조트
스키리조트!


스키시즌도 아닌데다가
골프리조트가 더 크고 부대시설도 많지만
2만원 더 저렴하길래 스키리조트로~

골프리조트와 스키리조트 거리는
차로 5분정도 되는 것 같다.


거실



25평을 예약했는데
체크인할 때 37평으로 업그레이드를 받았다!
얏호^.^!
스키 비시즌이라 시설관리 중이라고 했던 것 같다.


저녁 8시 넘어 체크인했더니
3층으로 배정받은 건 안비밀 ㅠㅠ

창밖으로 보이는 건 주차장밖에 없었다ㅋㅋ
남편이 중고차 시장에서
하룻밤 묶는 것 같다고ㅋㅋ


화장실



그래도 넓어서 죠았다~

오래돼서 낡긴 많이 낡았지만
우리나라에 낡은 리조트야 워낙 흔하니깐ㅎㅎ

침구, 화장실, 부엌 등
모두 깨끗했다!

특히 침구가 보송보송 사각사각
이 맛에 여행다니는 거 아니겠습니까^.^


침대있는 침실



방2개 화장실2개.

한 방은 침대방
한 발은 온돌방이었다.

온돌방에서 이불하나를 더 가져와서
1인 1이불을 덮고 잤다.
매일 퀸사이즈이불 나눠서 덮다가
1인 1이불하니
남편도 나도 매우 행복^.^


뮤지엄산



내가 오크밸리리조트를 예약한 이유는
단 하나...
뮤지엄산이 가깝기 때문이다!

가깝다고 표현하기도 애매한 것이..
뮤지엄산이 리조트 부지 안에 있다ㅋㅋ

원주의 명물(?) 뮤지엄산~

오크밸리리조트가 한솔 소유이고
뮤지엄산도 한솔재단!
원래 있던 종이박물관을 한솔이 매입해서
뮤지엄산으로 탈바꿈했다고 한다.



:^)


기대가 많았던 뮤지엄산!

아침 10시 15분에 도착했지만
11시 넘어서 입장할 정도로
인기 폭발...@.@!

다음 글에 이어집니다...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