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종합건강검진★우리원헬스케어 후기쓰!!(부인과검사 포함)

by tatataෆ╹ .̮ ╹ෆ 2018. 11. 2.

​종합건강검진★우리원헬스케어 후기!!(부인과검사 포함)

 

 

남편과 종합검진을 받았다!!

남편은 위내시경/대장내시경 포함 여러 차례했지만 나는 처음 *(๑• ₃ •๑)*

 

우리가 간 곳은 중구에 있는 <우리원헬스케어>

홈페이지 : http://www.we-want-healthcare.com/

 

내가 받은 검사항목ʕ•ﻌ•ʔ

 

1 기본검진

2 자궁경부암+인유두종바이러스 검사

3 수면 위내시경

4 호모시스테인+생체나이 검사

5 요추 MRI

 

평일 9시반에 갔는데 총 3시간 가까이 걸렸다.

 

 

시그니처타워 서편 건물.

건강검진왔다고 하면 문열어 주신다!

 

 

엘베타고 올라오면 바로 앞에 데스크가 있다.

여기서 문진표 작성&제출하면 됨.

 

다 끝나고 찍은 풍경이라 사람이 없지만...

오전9시반에 도착했을때엔 사람들 바글바글했다!!!

줄서서 문진표 냈다.ㅋㅋ

무조건 일찍 가세영

 

​홈피랑 어플에서 문진표를 미리 작성할 수 있다는데,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그냥 감.

문진표가 10장도 넘는 것 같았다. 미리 주지ㅠㅠ

 

 

 

문진표 작성하고 드디어 로비 입장!!!

접수대에 가서 검사항목 확인하고 검사용 팔찌를 받으면 된당.

 

역시나 검진 다 끝난 때 찍은 거라 사람 없지만....아침엔 엄청 많았음ㅠㅠ

 

 

어찌나 많았는지 요 로비 의자가 꽉 찼었음!!

아침 9시 45분 경 들어가서 1시쯤 끝났는데, 끝나고 나오니 이렇게 한산~(점심시간이라)

 

 

아무튼 요렇게 귀여운 거지옷(?)으로 환복☆

너무 편해서 잠옷으로 사고 싶었다.ㅋㅋ

 

옷 갈아입었음 이제 검진 본격적으로 시작!!

 

 

대기 중

 

회사 통해 와서 그런지 검진 온 사람들 90%가 다 젊은이들.ㅋㅋ

 

또 대기중

 

대기자가 너무 많을 땐 직원에게 다른 거 먼저 해달라고 요청하면 대기 없는 쪽으로 안내를 해준다.

나는 첨이라 몰라서 마냥 대기(。•́︿•̀。)

 

 

 

특히나 MRI가 진짜 오래 걸렸다.  1명 들어가면 좀처럼 나오질 않는 개미지옥같은 곳.ᕕ( ᐛ )ᕗ

 

참고로 접수대에서 받은 팔찌 + 검진리스트 종이를 직접 들고다니는데, 팔찌 찍고 꼭 검진리스트 종이를 문앞에 둬야한다!! (사진 왼쪽아래처럼)

난 직원이 안 알려줘서 몰랐다. 덜렁덜렁 들고 있으니 다른 검진받는 사람이 알려주심.

 

 

MRI만 30분은 기다린 것 같다. 첨에 왔을 때 내 앞 대기자가 8명이었음.

 

심심해서 쓰레빠도 찍고요

엄마한테 안부전화도 했다.ㅋㅋ

 

 

MRI 끝나고 다른 검진받으러 나오니... 사람들 다 어디간겨?

 

 

검진 다 끝나고 마지막 코스는 치과.

스케일링하러 어차피 동네치과 가야해서 패쓰했는데 아직도 안 갔다.ㄷㄷ

 

 

<검사들 후기>

 

○자궁경부암&인유두종 바이러스 검사

여의사 산부인과만 찾아다닌 나. 행여나 남자 쌤일까봐 걱정스러워 사전에 홈페이지며 온갖 후기를 다 뒤졌지만 정보가 없었다.

우리원헬스케어 도착해서야 여자 선생님인 것 확인하고 안심( ´͈ ◡ `͈ ) 배 아래 커튼친 후 등장해서 얼굴도 못 봤다. 굴욕의자 앉아서 면봉 한 번 넣었다 빼고 끝. 굴욕의자에 30초도 안 앉아있었다. 진찰하는 게 아니니 간호사 쌤이겠디

 

○초음파

초음파도 (시크한) 여자 선생님이었다. 가슴이야 뭐 남자여도 상관없지만 초음파실이 컴컴하고 좁아서, 남자 선생님이었으면 불편했을 것 같다. 초음파실이 여러 곳이라 다른 방엔 아마 남자 쌤이 있을 듯.

갑상선/경동맥/유방/복부/자궁 초음파를 받았다.

방광초음파 하는데 방광이 쪼그라들어서 안 보인다고 담에 올 땐 소변을 채워 오라심.ㅋㅋ 넹

 

○수면 위내시경

약 넣자마자 잠들었다. 깨우니 정신 몽롱@.@ 검사 중에 제일 편했다.

 

 

○소변검사

소변검사는 항상 어렵다. 다행히 소변 제출함이 화장실 안에 있어서 편했다.

 

○MRI

오래 기다렸다. MRI 검사가 시끄럽다고 해서 걱정했으나 클럽온 것처럼 비트가 있어서 괜춚. 얘도 누워만 있음 돼서 편했다.

 

○호흡 검사(?)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가 후우~~~ 불던 검사. 숨이 달려서 5번 넘게 붊. 검사 중 제일 어려웠다. 

 

 

이 외에 혈액 채취 등 했지만 무난쓰.

별로 한 거 없는 것 같은데 3시간이나 걸리다니...ㅠㅠ

 

검사결과는 일주일쯤 에 나온다.

검진표 작성할 때 '우편' 체크해서 우편으로 날아옴.

남편은 '메일' 체크해서 메일로 왔는데, 우편으로 보내달라고 해서 다시 받음.

 

 

옷 갈아입고 점심쿠폰 받음 흐흐흫

 

엔제리너스 가서 토스트 세트 먹었는데, 식빵에 설탕 발라져 있음. 완전 맛났다. 헤헤헤헤헿ㅎ

 

 

 

집에 가려고 광화문으로 왔다.

 

일민미술관 이번 전시제목이 엉망쓰!!! 보고싶었으나 바빠서 패쓰.

참고로 일민미술관 점심시간에 명함들고 가면 공짜.•̀.̫•́✧ 내가 공짜 좋아해서 머리가 계속 빠지나

 

 

 

+ 검사결과 날아옴 +

 

 

요렇게 종합소견 나오고 뒤에 각각 수치들이 나온다.

인유두종 바이러스 / 허리 등 걱정되는 부분들 있었는데 검사결과 나오니 후련.

 

생체나이 검사받았는데 28살 나왔다. 헤헿. 나 31살인데. 젊게 나와서 좋아했더니 동일 연령 100명 중 50등ㅋㅋ 그냥 중간이쟈냐?!

 

허리가 안 좋은데 마침 또 안 좋다고 나왔다. 잘 관리해야지ㅠㅠ

 

 

우리원헬스케어 건강검진 후기 끄읕!

 

 

***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ᴗ❛ั∗)◞✺ ***